애니메이션과 3D 모델링은 3D 프로그램 내의 node 연결을 통해 절차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수정과 재설계 과정에서 원래 의도와 일치하는 일관된 결과를 도출하고 애니메이션의 각 부분에 완성도를 쌓아갈 수
있었습니다.
바람에 흩날리는 꽃과 풀, 민들레 씨앗 등 미묘하게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은 햇빛의 방향까지 고려해 세심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돌 위로 미끄러지는 꽃, 활짝 핀 꽃은 등장의 순서를 고려하여 구성돼 현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고 물방울과
지형도 마찬가지로 절차적으로 제작되었으며, 등고와 밀집도에 따른 계산을 바탕으로 한 텍스처링을 통해 채도의 다양성과 밀도 및 깊이감을 더 했습니다.
카메라 앵글과 사운드를 활용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관람자들에게 몰입감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미니멀한 작곡법과 반복되지 않는 음악을 통해 관람객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고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