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WON SOJU



'원소주'는 한국 전통주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국내 주류시장에서 젊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소주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소주를 세계적인 무드로 선보이고 '소주의 세계화'를 핵심 가치로 삼아, 

전통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이고 세련된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합니다.

OVERVIEW

아이코닉무브먼트는 '원소주'를 대표하는 두 가지 버전의 CF를 제작하여 전통주 주류 시장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MZ세대

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원소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NTENTION

아이코닉무브먼트는 "WON IS EVERYWHERE"라는 주제로 세계 각 계층 어느 누구나 '원소주'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는 '원소주'가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소중하고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Credit

Client _ WON SOJU
Production_ Iconic Mov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