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OVERVIEW
천지개벽은 메인 제품은 숙취해소음료 '천지개벽'과 탄산음료 '제주 한라봉 스파클링', '샤인머스캣 스파클링'
등 을 제조하여 전국 5대 편의점에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GS리테일(GS25)와 오랜 기간 동안 협업하며
신제품을 PB 상품으로 출시하고 있는 기능성 및 음용 음료를 생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해외 수출 등 사업 확장에 따른 천지개벽만의 정체성을 정의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일관되게 적용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였습니다.
NEEDS&GOAL
다양한 음용 음료 사업을 통합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하고 대중적이면서 임팩트있는 천지개벽만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ORE VALUE
천지개벽의 브랜드 특징을 기반으로 한 핵심가치로 '소비자를 위한', '혁신적인', '확장가능성의' 3가지 키워드를
도출하였습니다.
SYMBOL ANALYSIS
천지개벽은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내일을 선사하고 이를 통해 삶의 질과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BRAND IDENTITY
고객의 삶의 질에 대한 가치 상승을 위해 천지개벽은 끊임없는 개혁, 혁신을 지향합니다.
천지개벽만의 차별화된 건강한 제품을 통해 올바른 해답을 제시하고, 이를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천지개벽의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COLOR
기존의 브랜드 컬러인 골드에서 디벨롭되어 천지개벽만의 CJGB 골드컬러를 담아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